태국 파타야 밤문화 마싸&가라오케 황투까지 담백후기

그런거 좋아하시면 한번 해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저는 여기에서 태국 코끼리를 처음 봤습니다… 방콕에 거주한 지도 한 달이 넘어가기 시작하면서, 태국에 대해 점점 더 알게 되었습니다. 방콕이 전부인 줄 알았던 태국은 알고 보니 요새는 치앙마이나 빠이 같은 곳이 더 대세더라구요. 그리고 예전부터 유명한 관광지인 파타야와 푸켓에 대해서도 알게 됬습니다. 나를 논하는 필터없는 한국어를 여행중 노골적으로 들을 수 있었다.
촌부리에서 여행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해변인 방사엔 비치에서 보내는 느긋한 하루만큼 멋진 휴가는 또 없을 거예요. 이곳을 여행하며 공원에 들러 산책을 즐겨보세요. 신나는 수상 스포츠, 아름다운 부티크 호텔, 태양 아래의 느긋한 휴식, 화려한 전설의 나이트 라이프 등을 모두 갖춘 파타야 비치는 전 세계 휴가객들에게 사랑을 받는 곳이지요. 멀쩡히 팔짱끼던애가 엘베타니까 좀 부비적거리네요. 뭐 좋은건 좋은거고 방에 들어가서 그냥 바로 샤워하자고 하고 서로 씻었어요.
A GoGo Bar –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면 반라의 무희들이 음악에 맞추어 춤을 추고 있는데, 한 아가씨를 선택해, 아가씨 Tea 값을 지불하면 내려와 옆에 앉는다. 그 다음 이어지는 내용은 다른 블로그에 많은 사람들이 올려 놓았으니 참고하시기를.. 도착한 날이 마침 핼러윈 데이라 사람들이 특히 많나 했는데.. 다른 날에도 워킹 스트리트는 여전히 관광객들이 쏟아져 나오는, 꺼지지 않는 환락의 거리였다. 태국에서 나오는 싱싱한 해산물(게,새우,오징어,생선,조개)과 육류(닭고기,돼지고기)이외에도 밥,튀김,면,채소,스프,과일등을 즐길 수 있는 타이 BBQ 씨푸드 입니다. 17세기 아유타야 시대에 만든 사찰로 방콕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사찰이다.
말린 오징어와 찐 옥수수 등 한국인 여행객을 겨냥한 주전부리 음식이 팔리고, 한국어가 공용어처럼 통해 시설 이용이나 쇼핑에 거의 불편함이 없다. 파타야는 아름다운 해변, 맑은 바닷물, 활기찬 분위기로 유명합니다. 이 도시는 일광욕, 수영, 제트 스키 등 방문객에게 다양한 활동과 명소를 제공합니다. 파타야는 또한 고대 사원, 성지, 역사적인 랜드마크가 도시 곳곳에 흩어져 있는 풍부한 문화 유산을 자랑합니다. 방문객들은 거대한 불상으로 유명한 고대 왓 프라야이 사원을 둘러보거나 태국 전통 건축 양식을 보여주는 목조 사원인 진리의 성전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태국에서 두 번째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도시인 파타야는 이제 그 이미지가 다소 부드러워져 이곳의 아름다운 해변을 찾는 커플과 가족 단위 여행객이 더욱 많아졌지요. 하지만 일행끼리..거기에 다가 완벽하게 폐쇠 되어있는 공간에 익숙해진 한국인들에겐 태국의 길꺼리 노천빠나 가라오케는 왠지 산만하고 적응이 잘 되지 않는 다는 사실… 간략설명▷파타야 밤문화의 여왕이라는 별명을 가진 워킹스트리트! 워킹스트리트+헐리우드 코스의 경우는 파타야 워킹스트리트 입구에서 미팅, 주말 야시장 데파짓 야시장 및 워킹스트리트 투어의 경우는 상담을 통해서 진행을 하시면 되십니다. 메뉴와 퓨전요리들 다양한 종류의 칵테일과 주류들을 즐길 수 있는 곳. 하지만 혹시라도 여자 혼자여행을 하는 경우에 이 곳을 방문하는건 비추천!
동탄 비치와 크레센트 문 비치는 해변의 많은 사람들과 행상들로부터 벗어나 고요한 평화를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 다음날 조식을 먹고 점심전에 몸좀 풀겸 찾아가본 남성전용 마싸지. 풀 코스라고 해서 찾아갔는데 너무 졸려서 이름을 모르겠다.
식의 고압적인 음주 문화는 이곳에서는 통하지 않는다. 음료나 안주값은 저렴한 편이며 파타야의 모든 업소가 다 그렇듯이 픽업을 위한 업무(?)도 이루어 지며 바 차지는 400바트이다. 게시물 알림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거리를 걷다보면 바디 페인트를 칠한 무용수, 다양한 코스플레이어, 스트릿 퍼포먼서들이 눈길을 끌것이다.
전 그래서 그런지 태국하면 떠오르는 것은 아름다운 바다와 친절한 태국인밖에 없네요..아!! 태국 밤문화 시설과 밤 10시 30분 이후의 수준급의 밴드 출연. 30여명의 평균치를(요 주의! 파타야 수준임) 약간 상회하는 뇨성들. 한쪽에서는 느낌 있는 재즈음악이 들리는 한편, 한쪽에서는 술 한잔 마시고 가라는 이쁜 누나들의 목소리, 또 한쪽에서는 무에타이 선수들의 격투기 소리가 들려요.
어플을 이용해 현재 위치에서 목적지만 설정하고 부르면 기사가 문 앞까지 알아서 찾아옵니다. 3인 이상 이용시 썽태우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먼거리, 외곽지역까지도 부담 없이 갈 수 있어 더할 나위 없이 편안합니다. 알카자 아트 뮤지엄 – 3D 아트 박물관으로, 세계 각지의 유명 작품을 3D로 재현한 것이 인상적입니다. 관람객은 작품 속에 들어가 사진 촬영을 할 수 있습니다.